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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관련]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이셔도 주문가능합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신 후
    홈페이지 화면 상 단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세요~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 후 [주문하기]와 [비회원 구매로 주문]버튼을 클릭하세요
    배송 받으실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 비회원 주문을 하신 고객님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알아두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비회원인데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화면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주문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은 [주문번호][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주문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동일상품인데 색상을 각각 선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 메뉴를 이용하여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동일상품의 색상 선택 후 [장바구니] 클릭 , 다시 동일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 클릭 하여 모든 색상 선택 후
    [장바구니]에서 함께 결제해 주시면 동일상품의 여러 옵션을 한번에 구매 가능하십니다.

  • [주문관련] 이미 주문했는데 추가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땐 어떻게 하나요?

    주문접수(입금전)의 경우에는 주문하신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완료, 상품준비중의 경우 에는 배송전 상태에 한해서만 상품을 추가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1544-5591) 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 [주문관련] 전화로도 주문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결제는 보안상의 문제로 전화로 결제를 해드릴수가 없으니 무통장 결제로만 가능합니다.
    전화주문 시 주문착오가 생기지 않게끔 상품코드번호를 메모 하셨다가 상담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좀 더 정확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주문한지 좀 되었는데 유리가 파손되어서 유리만 구매할 수 있나요?

    프로라이팅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주문자명 확인후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시면 구매여부 확인해드리 겠습니다.

  • [주문관련]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체크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사업자 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세금계산서 처음 발행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Fax : 031-796-2281 / Email : prolighting@naver.com
    ※ 주문자명, 메일주소 필히기재 / 신용카드, 에스크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사업자등록증을 넣어 주실때는 전자 계산서로 발행되므로 이메일주소 및 주문자분 성함을
    같이 남겨 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인테리어업체입니다. 업체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후 팩스(031-796-2281)나 이메일(prolighting@naver.com)
    사업자등록증 전송 후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시면 기업회원으로 등록해드립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된 아이디로 주문하시면 금액 할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관련] 조명 협찬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

    협찬은 팩스(031-796-2281)메일(prolighting@naver.com)
    공문을 보내주시고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 [결제관련] 주문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셨던 주문건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 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카드결제 후 다른카드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성함으로 개인결제창을 생성해드리며,
    결 제하신 후 기존 주문건은 취소 안내해드립니다. 

  • [결제관련] 무통장입금 하려는데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농 협] 355-0011-6969-73
    [국민은행] 045501-04-045313
    예금주: ( 주)프로라이팅

    홈페이지 하단메뉴에서도 확인가능하십니다~

  • [결제관련]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요~

    주문하셨을때의 입금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신 금액과 주문하신 내역의 금액이 동일해 야 합니다.
    이름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입금확인 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어요

    고객님 상품의 상태가 [주문]으로 되어있는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않은 상태이시며,
    입금확인된 경우엔 상품의 상태 가 [준비] 또는 [배송]으로 변경됩니다.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시 등록하셨던 핸드폰번호로 문자 발송됩니다.

  • [결제관련] 에스크로 제도(결제)가 무엇인가요?

    제3자(은행,PG사,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 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제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즉, 판매자와 구매자가 대금을 직접거래하지않고 제3자(데이콤)와 같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계기관을
    통하 여 대금을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 [결제관련]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입금해주신건에 대해서는 10만원이상 의무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리고 있으며, 10만원 미만인경우에도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입금해주신 주문건에 대해서만 발행되시며, 주문서를 작성하실때 기본정보 작성과
    무통장입금을 선택후 다음단계를 클릭하시면, 현금 영수증 발행요청란이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용도와 등록번호를 기재 후 주문해주시면 결제완료와 동시에 발행되고 있습니다.
    만약 주문시에 현금영수증 미발행으로 체크 하시거나 발급번호 변경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결제관련] 카드결제 후 일부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하고자 하는 상품의 금액만 차감처리되며,
    실 수령상품의 금액만큼 만 결제 됩니다.

  • [결제관련] 어제 보았던 상품 사진이 오늘은 없어요, 품절인가요?

    제품이 재고에 따라, 판매량에 따라, 어제 있던 상품이 오늘 품절되기도 합니다.
    품절상품은 따로 표기하지 않고 상 품사진을 내립니다.
    사이트에서 보이지 않는 상품은 품절된 상품이오니 이점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결제관련]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도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는 사이트 메인화면에 [EVENT]에 자세히 안내 되어있습니다.

  • [결제관련] 적립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회원아이디로 구매한신 경우, 주문상태가 배송완료시 제품에 책정된 적립금은 적립되며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건의 구 매적립금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금액 50,000원 이상부터 적립금 사용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무료배송, 5만원 이하 2,500원이 부과되며 도서,산간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는 기본 7,000원이 추가되며 박스 수와 관계없이 무료배송 됩니다.

  • [배송관련] 주문 후 상품을 받아보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발송시 배송기간은 평균 1일~2일 소요되시며, 택배로 발송되는 만큼 설치 및 수령기간에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결제 완료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이 없을시 당일발송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패브릭 제품 이나 대형등의 제작상품은 당일발송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월~금요일 평일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가능하시며, 공휴일/택배사의 사정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퀵이나 화물 발송시에도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배송관련] 상품이 왜 지연되나요?

    저희 프로라이팅은 고객님들께서 결재 확인이 되면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택배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들어온 주문건에 대해서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음날 출고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기상품인 경우 상품이 조기품절되어 새로 제작하는 경우나, 주문량이 많은 경우,
    부품이나 부자재 등의 생산업체에 피치못할 사정이 생긴경우 준비기간이 지연됩니다.
    이런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관련] 오늘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송장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화물,퀵 발송건의 경우 송장입력이 되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송장조회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습니다. 누락된건가요?

    주문제품은 출고지별로 각각 따로 출고되며,
    조명제품 특성상, 한번에 묶음으로 한번에 묶음으로 배송시 파손우려로
    최대한 안전한 배송을 하기 위해 하나씩 각각 택배포장되어 발송됩니다.
    여러개 출고시 같은 날 발송되어도 택배사 터미널 분류과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배송준비중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오후 2시 이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전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고 있어 오후2시 이후에 연락주실 경우
    취소요청 이전에 상품이 배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후 반품과 동일한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배송관련] 주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변경은 결제단계 혹은 주문완료 및 상품준비중 단계일때만 변경 가능하며,
    오후 2시 이전으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주소 변경이 안되며 배송후 고객님 해당 지역 담당기사님께
    연락하여 주소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담당기사님이 배송 시작한 다음날 수령하실수 있으시며,
    주소를 변경시 추가되는 택배비용에 대해서는 착불로 받으셔야합 니다.

  • [배송관련]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배송현황 에서 조회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총 주문한 내역이 5만원 이상 신청했는데 각각 배송비가 청구되었어요!

    ※ 같은 일자에 주문금액이 5만 원 미만 주문 건을 각각 결제하셨을 경우는 배송비가 각각 청구됩 니다.
    (1개의 주문서 기준 5만원 미만시 배송비 청구)
    장바구니 담기를 이용하여 한꺼번에 주문서를 작성해주시면 배송비는 따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 서로 다른 주문 건의 상품을 무료배송 원하실 경우 배송 전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배송관련]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수취인의 부재 또는 수령/주소지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주문건의 부과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 야 합니다.
    이런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관련] 퀵배송 가능한가요?

    모든 제품은 택배사와의 신용계약으로 인해 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라이팅은 다양한 제품 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출고되는 공장 또한 여러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퀵으로 받고 싶은 제품을 먼저 선정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연락주시면,
    출고 가능여부와 출 고지를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주문해주신 상품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경우에만 퀵배송이 가능하며
    퀵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발송되십니다.

  • [배송관련]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저희 프로라이팅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출고되는 공장 또한 여러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44-5591)로 연락주시면, 방문수령 가능여부와 수령지를 확인하여 안내해드립니다.

  • [배송관련] 같이 온 램프, 유리가 파손되었어요. 재발송 받을수 있나요?

    유리제품의 특성상 꼼꼼히 포장을 해도 택배 배송중 파손이 되는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파손시 수령 후 일주일 이 내에 연락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램프 제품은 별도 옵션을 추가하여 구매하신 경우에는 재발송 및 교환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발송된 램프는 재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 ->회원탈퇴를 클릭하세요.

  • [회원관련]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 :
    로그인 > ID/PW 찾기 > 이름,이메일 입력 >
    패스워 드 분실시 질문의 답변 작성 > 회원아이디와 새로 부여된 패스워드 확인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ID/PW 찾기 > 아이디 입력 >
    패스워드 분실시 질문의 답변 작성 > 회 원아이디와 새로 부여된 패스워드 확인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확인이 어려울실경우,
    프로라이팅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5591)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 [회원관련] 로그인이 안되요~

    ※ 첫번째 방법
    익스플로러-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낮음 으로 변경하신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 요.
    만약 변경했는데도 안되신다면 재부팅후 다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 두번째 방법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 사이트(사이트클릭) >
    웹사이트 주소에 http://www.prolighting.co.kr 을 입력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세번째 방법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일반-파일(파일삭제) 및 쿠키삭제를 하신 후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면 컴퓨터상의 오류나, 인터넷 상의 문제일수 있으니, 관련 업체로 AS요청 바랍니다.

  • [회원관련] 주소와 전화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 [회원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클릭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